본문 바로가기

여행 잡화점/일본 - 오키나와

여름휴가는 다들 어떻게 되시나요??

 

 

 

 

 

 

 

 

여름휴가는 다들 잘 보내고 계시거나

얼릉 여름휴가가 오길 기다리고 계시겠죠

벌써 갔다오신분도 계시겠구요

 

 

저는 이번 여름휴가는 동양의 하와이라는 일본 오키나와를 계획중인데요

 

전에 글을 썼는데 비행기는 예매를 해놓고 아직 멀었으니까~ 하면서 아무것도 준비 안하고

벌써 8월달이 와버렸어요 ㅜㅜㅜㅜㅜ

시간은 정말 빨리 가버리네요

이놈의 귀차니즘 ㅜㅜ

 

숙소도 몇달전에야 뒤늦게 예약을 해버렸어요

 

 

 

 

 

 

오키나와가서 이렇게 국제거리도 얼릉 가보고 싶네요

일본은 오사카를 한번 가봤는데 우리나라랑 달르게 간판이 엄청 크드라고요

멀리서 봐도 아 저기가 그 가게구나 알아보게 되있어요

 

가게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서 입간판을 잘 만든곳도 많고요

 

꽃게모양이나 가게의 캐릭터 라멘 등등 크게크게 만들어서 건물에 걸어 놓드라고요 ㅋ 재밌는 풍경이에요

 

 

 

 

 

오키나와에서 기대되는 것중에 하나가 요 츄라우미 수족관이에요

엄청큰 수족관이 있고요 고래도 있고 여러가지 해양동물들이 많데요

그리고 잘 몰라도 한번쯤은 본듯한 사진아닌가요 ㅋㅋㅋ

저는 지나가다 본 사진이었는데 저게 츄라우미 수족관 이더라고요

수족관안에서 저렇게 고래를 보는 사람들을 뒤에서 사진 찍어서 얼릉 오고 싶네요

 

 

앞으로 몇일 안남은 여행 얼릉 일정 짜야겠어요 후다닥

급하게 정보 찾아보면서 짜고 일정 공유 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

 

다들 여름휴가 잘 보내시고요 ~

더운데 몸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