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홍대맛집 - 누사~ 새우요리 맛집

 

 

홍대 상수동 쪽에 핫한
새우요리 맛집 '누사' 아시나요?
소문만 많이 듣다가 이번에
찾아가봤어요 !!

 

 

 

위치는 여기고요
합정역에서 내려서 걸어가기에는
좀 멀드라고요
버스가 앞쪽에서 내려주니까
버스를 타고가시면 훨~씬 수월하실거에요

 

 

 

 

합정역에서 내려서
위사진처럼 가시면
누사 앞에서 내려준답니다!!
꿀팁이에요 ㅋㅋ
저는 걸어가서 고생했어요 ㅜㅜㅜ
올때도 거꾸로 타고오면 합정까지 편하게 가실수 있어요 !!

 

 

 

 

힘들게 찾아간 누사에요 !!
여기에 가게가 있나 ??
싶었던 곳에 혼자 덩그러니
나 가게야 하듯이 떡하니 있드라고요 ㅋㅋㅋ

 

 

 

 

잠깐의 웨이팅후 들어갔습니다 ~
메뉴판이고요 ~

 

 

 

 

메뉴를 시키면 기다리는동안
이 알새우칩을 갖다줘요
이게 머야 그냥 파는 과자아닌가 ??
하시는분 있겠죠

 

 

쉬림프 스틱 이 나왔어요 !! ㅋㅋㅋ
이게 누사에서 인기가 제일 많은거 같아요
그래서 메인으로 시켰습니다

 

 

 

 

옆에 샐러드랑 같이 나와요
새우가 정말 먹음직 스럽게 나와요 ㅋㅋ
요 안에 있는 칠리소스가 대박이에요 !!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이렇게 나쵸랑 빵이랑 같이나와요
나쵸와 빵에 새우랑 안에 있는 칠리소스를 올려서 먹으면되요
나쵸랑 빵에 올려서 먹다보니까
칠리로스가 부족하더라고요 ㅋㅋ
너무 많이 찍어먹었나봐요

 

 

 

같이 시킨 나시고랭 이에요
메뉴하나로는 부족할거같아서
사이드메뉴로 시켰답니다 ~
같이 나오는 과자가 있는데
새우깡 맛이나요 ㅋㅋㅋ

 

 

 

음식 전체 샷이에요 ㅋㅋ

 

가격은 좀 쌘편이었지만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
잊지못할 새우요이를 선사해줬어요 !!
강추 또 강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