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합정 돈사돈을 아시나요??

 

 

 

 

 

고기 좋아하시는분 많죠 ??

저도 고기덕후인데요

제주도 흑돼지 다들 들어보셨죠

제주도에서 먹어도 가짜가 많다는데

서울에서 왠 흑돼지냐

 

그래서 왔습니다

서울에서 맛보는

리얼 제주 흑돼지

돈사돈 !!

 

 

 

 

 

 

 

 

 

 

 

가운데 저 멜젓 딱 보고

아 저거 이러시는분

많으 시겠죠

 

 

 

 

합정역에 위치한 돈사돈 위치 알려드릴께요

 

 

 

 

(▲ 합정 돈사돈 위치)

 

 

 

돈사돈이라는 이름을 쓰는 가게는 많지만

 

리얼 진짜 제주도 돈사돈 가게는

요 합정과 강남 그리고

제주도 밖에 없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합정역 8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위쪽으로

쭈욱 직진하다보면

돈사돈이 나와요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었던거 같아요

시간 유의해서 찾아가세요

 

 

이번에도 웨이팅을 하고

들어가니까

한판 드려요 ? 이래서

'네' 이러니까

옷을 정리하는 사이에 고기를 가져와서

잘르시더라고요 ㅋㅋㅋ

 

 

 

 

 

 

저 목살의 두께 보이시나요 ??

정말 엄청 납니다

연탄불에 구워먹는 돼지고기의 맛

보자마자 침이 나오드라고요 ㅋㅋㅋ

 

 

 

 

 

 

돈사돈은 고기를 잘 구워서 먹게 하기 위해서

직원들이 직접 다 구워줍니다 !!

앉아서 애기하면서 맛있게 구워주는 고기를

잘 먹으면 되요 ㅋㅋㅋ

 

 

 

 

(▲ 고기 구워주는 담당 분 이에요 )

 

 

이렇게 고기를 계속 구워 준답니다 ㅋㅋㅋ

 

 

 

(▲ 돈사돈 메뉴판)

 

요게 제주 돈사돈 메뉴판이에요 ㅋㅋ

 

 

 

 

 

 

가게 안은 이런식으로 되있어요

 

반찬은 셀프로 갖다 먹고요

 

 

 

 

 

 

처음엔 반찬을 이렇게 갖다준답니다

 

저는 배추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3번은 기본으로 리필해 먹는거 같아요

 

 

 

 

 

 

 

가운데 멜젯도 뜨겁게 달가주고요 ㅋㅋㅋ

 

 

 

 

 

 

기다리고 있으면 이렇게 목살을 잘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준답니다

 

 

 

 

보이시나요 ?? ㅋㅋ 잘구워진

제주 돈사돈의 목살

육즙이 좌르륵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는데요

 

멜젯에 마늘을 넣고 양념이 배게 기다려주세요

 

 

 

 

 

멜젯에 담가논 마늘과 안에있던 고추를

잘 익은 목살에 얹어서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목살을 다 먹어갈때즘

 

직원분이 오셔서 삼겹살을 이렇게 또 구워주십니다 ㅋㅋㅋ

 

정말 친절해요

 

다들 고기 굽기의 달인이에요

 

 

 

 

 

다먹어갈때쯤 요 요물 인

돈사돈 고추장찌개를 시켰습니다

요 고추장찌개가 정말 맛있는데요

 

고추장을 너어서 매콤하면서도 갖은양념으로

칼칼하면서 뭔가 계속 먹게 되는 맛을 갖고 있어요

 

안에 두부랑 고기 감자 등등 많이 들어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ㅋㅋㅋ

 

저 찌개에 밥까지 다 먹으면

 

돈사돈의 식사는 끝이납니다

 

 

두툼한 제주 흑돼지가 먹고 싶다면

 

돈사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