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파가 찾아왔네요 이런날 뱅쇼한잔 어떠세요 ??

오늘 정말 추워졌네요
영하15도래요 밖에 있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 바람도 엄청 불고
이런날 집에서 따듯하게 뱅쇼하나 끊여 먹으면 정말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뱅쇼는 참바람 불때 감기에 좋은 차 라고 하네요 다들 집에서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뱅쇼 만드는법 간단히 설명 올려볼게요

뱅쇼는 집에서 먹다 남은 와인이나 쉽게 구할수 있는 저렴한 와인으로 만들면 쉬울거에요


와인을 준비하고

과일을 준비해 주세요
과일은 만드는 사람이 먹고싶은 취향대로 너주시면 되요 ~ 저는 상큼한거를 좋아해서 레몬을 많이너었구여 넣고 싶은대로 냄비에 너어서 와인이 과일이 다 담기게 부우신후
계피조각과 통후추를 약간만 너어주시고

설탕도 너어주세요 설탕은 좀 많나 ? 싶을 정도로 너어주시면 되요 그렇게 재료가 다 준비되었으면 중불로 해서 1시간 끊이시고
마시면 됩니다 ㅎㅎ
알콜도 다 날라가고 해서 술을 못 먹는사람도 먹기 좋아요
이렇게 추운날 감기 조심하시고 뱅쇼로 건강 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