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투뿔등심 숙성등심 맛있는곳 서울역점




숙성등심이 맛있는 곳 투뿔등심 






고기를 워낙 좋아하는데 요새 통 고기를 못먹어서 큰맘먹고 소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

씽낭당 ~ 그래서 고른 고깃집이 투뿔등심 !! 

이름만 들어도 침이 고이지 안나요 ㅋㅋ 등심인데 투뿔이라니 !! 




위치는 서울역 건너편에 위치한 서울스퀘어점으로 결정했어요 

서울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체인점이라 다른 매장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비싼 소고기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바로 요 30%쿠폰이 큰 기여를 했는데요 

와우~ 맛좋은 투뿔등심을 30%나 할인해준다니 엄청나죠 ㅋㅋㅋㅋㅋ 

기간이 9월 30일 까지니까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저 위에 쿠폰을 제시하여도 30%할인을 받을수 있지만 

요렇게 네이버에서 예약기능이 있더라고요 네이버에서 예약을해서 가도 30%세일을 해준다는 꿀팁

시간이랑 날짜를 지정해서 예약을 할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위치랑 가격정보도 다 나오고요 





네이버 예약하기를 들어가면 이렇게 

날짜 시간 인원을 설정할수 있어요 

요청사항이 따로 있다면 써주시면 되고요 





예약이 완료 되면 이렇게 문자가 와요 

문자가 오면 예약이 확정된거에요 

인제 예약시간에 맞처서 가게로 향하면 된답니다.





가게 입구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못하였네요 ㅜ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깔끔하게 잘 되어있드라구요 

고급식당(?)에 온 느낌이었어요 





투뿔등심 메뉴판이에요 고기 외에도 식사도 많이 준비 되있드라고요 

저는 고기를 먹으러갔으니 육류메뉴만 열심히 봤어요 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녁식사 메뉴도 먹어보고싶네요 





이렇게 다른 식사 메뉴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한정판매라고 써있으니까 왠지 몰르게 좀더 끌리네요 ㅋㅋ

한국사람은 한정판매에 왜케 끌리는지 몰르곘어요 




투뿔등심은 와인 콜키지가 무료랍니다 ~

완전 좋치 않나요?? ㅋㅋㅋ

콜키지가 무료인데도 있고 아닌데도 있는데 

무료라니까 또 이용해 줘야죠 



투뿔등심 먹으러 가는길에 롯데백화점 와인매장에서 

저렴한 와인 구매해서 갔어요 

이름은 잘 몰르겠는데 까쇼을 구매했어요 

육류에는 까쇼가 제격이라고 생각해서요 ~

저렴한 가격에 괜찮았던 와인 이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까 이렇게 준비를 해주더라고요 

물병부터 뭔가 색달랐어요 

물병이 정말 탐나더라고요 

막걸리 ? 한잔이 생각나더라고요 ㅋㅋ 저만 그런가봐요 




이렇게 개인접시와 고기와 함께 곁들일 소금을 준비 해주셨어요

그릇도 묵직하니 좋아보이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요 사실 좀 탐났어요 





쌈 채소와 고기와 곁들일 반찬이 준비 되었어요 

파 무침 백김치 채소 등 나머진 이름을 잘 몰라요 ㅎㅎ





짠 ~ 드디어 주문한 안심과 등심이 나왔습니다 ~

국내산 한우 투뿔 입니다 ㅋㅋㅋ 

무려 투뿔이라고요 ~ 

저는 먹기 힘든 귀하신분들입니다 

정말 빛깔이 좋지 않나요?? 고기가 살아있네~





안심 부터 먹기를 추천하셔서 

안심을 뜨거운 숯 불판 위에 올렸습니다 

허허 불판위에 저 고기 자태좀 보소 

빨리 익기를 기다려 봅니다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한번 뒤집어 줍니다 

하~ 정말 다시 봐도 침이 새어나오네요 ㅋ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고기를 먹기 좋게 잘 짤라주세요 ~ 

아 저 부드러운 안심이 잘게 잘라지고 있어요 

정말 맛날거 같지 않나요 



안심이 먹기 좋게 잘라졌어요 ㅋㅋㅋㅋ

인제 쇼타임 ~ 

먹방 시작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소금에 살짝 찍어서 

아 ~~~ 

왜 먹질 못하지 ㅜㅜㅜ 

다시 먹고 싶네요 정말 ㅜㅜㅜ




자 안심을 다 먹고 2차전 돌입합니다 

등심을 잘 달궈진 불판에 올렸어요 

아 정말 육즙폭발 할거 같네요 




등식도 샥샥 먹기 좋게 짤라서 

폭풍 흡입했어요 ㅋㅋㅋ

진짜 말그대로 와인에 등심을 폭풍 흡입했네요 





안심과 등심을 다 구워먹고 뭔가 아쉬워서 

등심을 시킬까 하다가 양갈비가 있길래 

양갈비를 시켜봤어요 

원래 양갈비를 즐겨 먹지 않지만 별미라고 생각해서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이렇게 뼈 2조각 나왔네요 ㅋㅋ 고기는 항상 진리인거 같아요





양갈비도 얄짤없이 불판에 올라갑니다 

양갈비는 즐겨먹지 않지만 

도톰하니 맛있어 보이드라고요





잘 구워지고 있는 양갈비에요 

고기는 모든 구우면 맛나게 생겼네요 ㅋㅋㅋ








잘 구워진 양갈비도 어김없이 먹기좋게 잘게 잘라줍니다 

양고기는 비린내가 있자나요 

여기도 많이 잡긴 했는데 어쩔수 없이 양 냄새가 조금은 나더라고요 

먹고 나서 등심시킬껄 후회를 살짝 쿵 했읍니다. 




다먹고 뼈만 남은 양갈비 ㅋㅋㅋ

사요나라 양갈비 

저 뼈는 뜯을것도 없더라고요 





다먹고 후식으로 머 먹을까 하다가 

동치미 국수 시켰어요 ㅋ 

국물이 시원하고 쏘쏘했어요 


다먹고 계산하는데 30%할인된 가격이 찍혀있어서 

너무 기분 좋게 잘 먹었네요 ~~ 


혹시 투뿔등심 가실분들은 30%쿠폰 꼬~~옥 챙기시고 방문 하세요 

고기는 머다? 항상 진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