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치즈를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할 맛집 - 이태원 치즈어랏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은 꼭 들려보세요

 

<치즈어랏>

 

 

 

 

 

02-796-8160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24-1)

 

 

 

 

치즈어랏을 찾게 된 계기는

동영상을 보고 아.. 이거다 하고 찾게 되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일단 한번 보고 결정해보세요 !!

 

 

 

 

치즈를 쭉쭉 짜줘요 ㅋㅋㅋ

 

 

 

 

지도를 보고 찾아가면

가게가 이렇게 나와요

 

1층은 식당이 아니고 다른걸 파는거 같더라고요

 

가게 오른편에 지하1층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pm 2:30 - 5:00 까지 브레이크타임이에요

저는 몰르고 갔다가 한바퀴돌고 왔답니다

 

 

 

 

치즈어랏 가게 내부모습이에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5시에 맞쳐서

가게에 들어갔어요 ㅋㅋㅋ

시간 맞쳐갔는데도 2테이블은 있드라고요

 

 

 

 

<치즈어랏 메뉴판>

 

치즈어랏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여러개 있지만

 

저는 등심이 나오는 치즈 메뉴와

느끼함을 잡아줄 스파이시 크림파스타를 시켰어요

 

 

 

 

와인 메뉴판 같아요 ㅋㅋㅋ

와인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되있는

보드판도 달려있었어요

 

 

 

와인병하고 조명이 이쁘길래 찍어봤어요

인테리어를 잘 해놨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안 실내 사진을 감상하고 있었어요

 

 

 

 

 

스파이시 크림파스타에요

 

노란게 치즈맛이 엄청 날거 같은데

적당히 매콤한게 딱 좋더라고요

 

 

 

크림소스가 걸쭉한데

먼가 고추가루가 들어간 것 같기도 하고

신기하게 고추가루가 보이지는 않는데

제 짧은 입으론 잘 몰르겠더라고요

 

맛은 좋았어요 ㅋㅋ

 

 

 

등심스테이크 시킨거에요

스테이크랑 여러가지 채소 를 구워서 같이 나와요

 

 

 

이건 치즈를 올려준거에요 

저 치즈가 아 좀더 주지 했는데

먹다보니 딱 맞더라고요

하지만 좀 더 줬으면 좋았을거같아요

 

 

 

고기를 맛있게 구워준답니다

 

등심스테이크와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를

잘 먹고왔습니다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세요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