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리스테린 가글을 첫 구매하다



다른분들은 가글을
하는편 인가요 ??
저는 해본적이 없는데
주변에서 양치후에 가글을
하는 사람들이 보이드라고요

요새 저도 양치후에 먼가 부족한
느낌인것도 같고 새해가 와서
더 건강한 치아를 가지기 위해서
가글을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가글하니까 리스테린이
제일 유명한가봐요
어렸을때 썼던 파란색 가글밖에
기억이 안나는데 ㅎㅎ


사람들이 많이 쓰는거 같아서
찾아보다가 소셜에서 괜찮은 가격에
올라왔길래
2개나 구매하였습니다



오늘 도착했어요
리스테린 가글이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드라고요

향이 너무 독해서
처음쓰는 사람은 쓰기
힘들다고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처음쓰는사람도 그나마
쓰기 편할거 같은


리스테린 후레쉬버스트
이놈을 구입했습니다




집 들어와서 바로 양치하고
두근대는 마음으로
이놈을 써봤는데요

와 순한거 샀는데도 정말 독하네요
입에 파스를 무는지 알았습니다
조금씩 따가운거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좀만 가글하고
얼릉 뱉어버렸어요
그래도 하고나니까


시원한 느낌이 괜찮네요 ㅎㅎ
자꾸 쓰다보면 익숙해 지겠죠

치아건강을 생각해서 한번씩
써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