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이태원/맛집] 수제버거 자코비버거

 

 

 

수제버거 좋아하세요 ??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ㅋㅋ

 

 

 

 

 

 

이태원하면 외국인들

많이 사는 동내로 알자나요

그래서 그런가 음식도 좀 서구적이라고 해야되나?

고칼로리에 먹으면 안될거 같지만

꼭 먹어보고싶은 그런 음식이 많은거 같아요

그중에 하나 수제버거 소개해드릴게요

 

내장파괴버거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죠?

내장파괴버거로 유명한 자코비버거

 

 

 

 

 

 

위치는 해방촌 쪽이에요

 

 

이태원 경리단길이나 해방촌쪽은

찾아가기가 좀 힘들드라고요

역에서 한참 걸어가야되서요

 

 

지도를 보고 쭉 찾아가서

가게에 들어갔어요

 

운좋에 딱 한자리 있드라고요

5분뒤에 웨이팅이 엄청 생겼어요 ㄷㄷㄷ

(좀만 늦었어도 30분 기달릴뻔했어요 ;;;)

 

 

 

 

 

 

 

 

(▲ 자코비버거 메뉴판)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갖다줘요

위에 처럼 주문을 하면되요

자코비 버거는 메뉴주문이

처음온 사람들한테는 어려울수도 있어요

 

저렇게 메뉴판을 갖다주면 버거부터 사이드 토핑까지

다 골라야 되요 ㅋㅋ

선택권이 많아서 좋아요

 

 

 

 

 

 

 

 

 

 

 

 

 

 

 

 

 

 

햄버거 메뉴만 해도

정말 다양해요

20가지나 있어요 !!

 

 

 

 

 

 

 

 

 

 

 

 

주문은 이렇게 선택지가 따로 있어서

주문할 메뉴의 번호와 토핑을 추가할건지

관해서 체크 하면 됩니다

 

이렇게 다 하고 카운터로 갖다주면

주문 끝 ~~

 

 

 

 

 

 

 

 

 

 

 

 

 

 

 

 

매장 안 모습이에요

 

사진엔 자세히 안보이지만

자코비 버거 빨간색 으로 써있는 곳에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나타나는 글이 있어요

좋은 패티와 신선한 야채를 쓴다는 글이요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햄버거를 만들기 때문에

메뉴 나오는데 시간이 20분 정도 소요 된다고도

써있드라고요

 

그것도 몰르고 햄버거가 왜이렇게 늦게 나오지

하다 보니까 저런 글이 있는걸 발견했어요 ㅋㅋ

 

처음가시는분들은 메뉴주문과 동시에 제조 하는걸

참고하고 가세요 !!

20분정도 소요 됩니다

 

 

 

 

 

 

 

 

 

 

 

 

 

 

 

 

 

주문한 버거가 나왔어요 ㅋㅋㅋ

사진만 봐도 행복해지네요 ㅋㅋㅋ

다시 달려가서 바로 먹고 싶어요

 

파인애플 추가하면

저렇게 파인애플을 구워 줘요

과일을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베이컨과 고기 패티 토마토 정말 잘 어울려져 있죠 ㅋㅋㅋ

 

 

 

 

 

 

 

 

 

 

 

 

 

수제버거의 단면이에요

 

아... 다시 봐도 침 넘어가네요

 

진짜 흡입하면서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저 고기 보세요 정말 두툼해요 !!

 

 

 

이태원 수제버거맛집 자코비버거

 

안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