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이렇게 추운날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에 쌀국수 어떠세요 ?? 홍대 '리틀파파포'

이번주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졌죠 ㅜ 엄청난 한파가 왔네요
정말 밖에 나가기 싫은날씨에요
약속이 있다면 옷 완전무장 하고
입고 다녀야겠어요

이렇게 추운날 밖에서 약속이있다면
따끈한 국물에 몸좀 녹이시는건 어떠세요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요 쌀국수가 생각나네요 ㅎㅎ
홍대에 위치한 '리틀파파포' 라는 쌀국수 가게인데요 쌀국수를 별로 안 좋아했던
저도 한번 가고서 단골이 되었던 가게에요
완전 강추 !!
저는 양지쌀국수와 파인애플볶음밥을
좋아합니다 ㅎㅎ

요건 메뉴판이요

쌀국수를 시키면 이렇게 나오고요
같이 나오는 숙주와 양파를 너어서 먹으면 되요
이렇게 추운날 따끗한 국물 마시고싶네요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

요건 파인애플볶음밥이요
파인애플을 한줄을 통째로 주셔요
깜짝놀랬어요 ㅎㅎ
같이 먹으면 꿀맛이요
침 넘어가네요

이건 전체샷이고요

정말 추운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