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속되는 폭염에 다들 지치셨죠 ?? 더위를 식혀줄 보라카이사진 이에요

 

 

 

 

 

 

와 정말 덥네요

연속되는 폭염에 정말 바닥에 녹아버리겠어요 ㅜㅜㅜ

이렇게 계속 더우니까 작년 여름휴가 갔었던 보라카이가 자꾸 생각나네요 ㅋㅋ

필리핀도 엄청 뜨거웠는데 비슷한거 같아요

그래서 오랫만에 여행사진 찾아봤어요

 

 

 

 

 

보라카이에서 유명한 화이트 해변이에요

해가 질려고 하기전에 찍었던 거에요 ㅋㅋ

해변가가 정말 길었고요

더운날 이렇게 찍어논 사진을 보니까 그립네요

좀 시원한것도 같고요

사진 같이 보면서 더위를 이겨보아요 ~

 

 

 

 

 

 

 

보라카이에서 요트?를 타고 바람 타고 바다로 나가는거에요

선셋을 보러 가는거에요 바다에 발도 담그고 시원하고 좋아요 ~ ㅋㅋ

이렇게 폭염날 이런 동영상이라도 보면서 힘내야죠 !!

아 다시 돌아가고 싶어라 ~ 보라카이로 ~~

 

 

 

 

 

요렇게 타고 가다가 어느정도에서 멈춰서 일몰을 감상하는거에요

해가 정말 빨리 지드라고요

일몰 정말 아름다웠어요!! 강추강추

다른 요트도 정말 많죠 엄청난 요트가 있드라고요 보라카이에

 

 

 

 

 

 

 

 

보라카이에서 다른 액티비티 하러 가는데 요 보트를 타고 가드라고요

전 이런 보트는 첨 타보는거라 진짜 재밌었어요 ㅋㅋㅋ

물살을 가르면서 가는데 막 튀기고 잼나더라고요

캬 ~ 시원하고 다시 동영상으로 봐도 시원하네요 ~~

 

 

보라카이의 밤은 낮보다 더 아름다웠습니다 ~

하늘도 정말 아름다웠고 바다도 아름답고 정말 멋잇죠 ??

밤에는 해변가에 앉아서 음식도 먹을수 있고요

제가 간 음식점에서 테라스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아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

이래서 여행가면 사진을 많이 찍어야 되는거같아요

 

다음에 보라카이 여행에 대한 글도 올려볼게요 ~

 

폭염에 다들 몸 잘 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