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스타벅스 초콜릿 푸딩 (진흙을 퍼먹다...ㅋ)




요새 일에 치여 정신이 없어서
오랫만에 글 남기네요

모처럼 쉬는날 나와서
요새 핫하다는 스타벅스
초콜릿 푸딩을 먹어봤어요




스타벅스에서 케익 종류도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여러가지 레시피도 주문대로
만들어줘서 좋아하는데요



또 이렇게 푸딩을 만들었네요 ㅋㅋㅋ


초콜릿 푸딩과 우유푸딩
요렇게 두 종류가 있드라고요

스타벅스 갔는데 초콜릿 푸딩이
품절이라서 다른 매장으로
찾아서 왔어요

다행이 요 매장은 많더라고요 ㅋㅋ



초콜렛 푸딩과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스타벅스 머그컵이 너무 이쁘네요
집에 갖고싶다는... ㅋㅋㅋ


초콜릿 푸딩 포장은 이렇게 되있고요





푸딩 컵도 정말 심플하니
이쁘게 나왔어요 ㅋㅋ
저는 집에가져가서
다육이 심을려고요 ㅋㅋ
집에 인테리어로 괜찮을거 같아요





뚜껑을 열면 찐한 초콜릿이 보여요
오~~~와
정말 진해서
진흙을 퍼먹는 느낌이에요 ㅋㅋ

진흙 먹어 ~~~

푸딩이라서 엄청 부드럽고요
초콜릿맛이 꾀 진해요
꾸덕한 초콜릿케익 먹는것과는
다른 푸딩만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린 맛이에요

스타벅스 초콜릿 푸딩
식사후에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강 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