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스타벅스 악마의 레시피 2 - 돼지바

 

 

 

합정 돈사돈에서 맛있게 고기를 흡입하고서

나왔는데 너무 춥더라고요...

 

 

2016/02/24 - [맛집] - 합정 돈사돈을 아시나요??

 

 

△△△ 돈사돈은 여기입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합정 카페까지는 너무 멀고 해서

 

합정역 메세나 폴리스에 갔어요

너무 추워서 그런지 카페들이 만석이더라고요

마침 스타벅스에 자리 하나나서 냉큼 앉아 버렸어요 ㅋㅋㅋ

 

스타벅스 악마의레시피 한번 접하고 나니까

스타벅스 오면 자꾸 생각나드라고요 ㅋㅋㅋ

중독 되버렸나봐요

 

 

2016/01/19 - [맛집] - 스타벅스가면 한번쯤 먹어봐야되는 악마의 레시피

 

 

 

△△△ 스타벅스 악마의 레시피 1탄 - 트윅스 프라푸치노

 

 

저번에 먹었던 트윅스 프라푸치노에 이어서

오늘은 돼지바를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요게 스타벅스 악마의 레시피 돼지바에요 ㅋㅋㅋ

 

 

 

 

 

 

정말 돼지바 아이스크림처럼

딸기 시럽이 들어가 있어서

돼지바를 연상시켜요 ㅋㅋㅋ

 

 

 

 

 

 

 

 

 

스타벅스 악마의 레시피

돼지바 프라푸치노 레시피 입니다

직원분한테 이렇게 해주세요 하고

들이밀면 알아서 제조 해주세요 ㅋㅋㅋ

 

 

 

 

 

 

 

 

 

 

 

마리텔에 빽가가 나와서 음식 사진 찍는 법이라고

쟁반을 치우고 위에서 찍으라고 했죠 ㅋㅋㅋㅋㅋ

한번 따라해 봤어요

 

 

 

 

 

 

돼지바 프라푸치노와 초코케익을 먹었어요 ㅋㅋㅋ

 

 

 

 

 

여러분도 악마의 레시피에 한번 빠져보세요 ㅋㅋ

 

 

정말 강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