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설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

 설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설 연휴가 시작되서

고향에 내려와서

오랫만에 친구들과 다같이

어울릴수 있는 시간을 가졌네요

 

시간이 흘를수록 만날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드라고요

예전에는 항상 붙어다녔는데

 

인제는 1년에 몇번 이렇게 모이게 되네요

제 친구들은 고향에서 나와 다 타지에서 살고 있어요

저도 그렇고요

 

그래도 오랫만에 만났는데 어색하거나

그런 감정 분위기 하나도 없고

예전 모습 그대로 만나는거 같아서 좋아요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 느낌이에요 ㅋㅋ

 

 

 

 

친구들과 이렇게 맥주도 한잔씩하고

전 흑맥주가 좋더라고요

 

 

 

커피도 한잔씩 하고 하는데요

 

전 두개다 좋아해서요 ㅋ

 

정말 이런저런애기도 많이 하고

웃고 떠들고 하다보니까

시간이 금방가네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면서 헤어져야겠죠

 

모두들 설 연휴 마무리 잘들 하시고요 ~

몸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