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발렌타인데이 정어리 초콜릿을 아시나요? 미셸 클뤼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요

 

 

 

 

 

여러가지 무슨 데이 무슨 데이

너무 많아요 ~

 

머 딱히 이런걸 하나하나 챙겨야

되는건 아니지만

왠지 다른사람들 다하는데

이러면서 소소하게 챙기게 되는거같아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좀 이색적인 초콜릿을 받았는데요

 

 

미셸 클뤼젤 !!

이란 초콜릿이에요

 

 

 

정어리 초콜릿이라고 들어보셨나요? ㅋㅋㅋ

정어리 초콜릿 이라고 하면

아 ~ 그거 하시는분 있죠 ?? ㅋㅋ 

 

 

개봉하면 이렇게 망에 들어있답니다 ㅋㅋㅋ

정말 물고기 같아요

 

 

물고기는 상추에 마늘 올려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다들 이렇게 한번씩 하드라고요

 

 

저두 신나서 집에 상추에 올려서 쌈을 싸먹.. 진 않았어요 ㅋㅋㅋ

 

 

생선은 머리부터 치라고 배웠습니다 ~

 

 

단칼에 베어주겠어 !!

 

 

슥삭슥삭 한마리를 절단 해버렸어요 ㅋㅋ

 

 

발렌타인데이 이색 초콜릿

정어리 초콜릿 어떠세요 ?? ㅋㅋ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