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들 아침 드시나요 ??



27년동안 아침을 먹다가
회사때메 나와산지
되었는데요
혼자사니까 아침을
거르게 되더라고요
ㅜㅜㅜㅜㅜ
귀차니즘


어머니의 소중함을 더욱
깨닫게 됩니다 ㅜㅜ

아침을 안먹고 생활하니까
몸이 안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
위내시경도 받았어요

수면으로 꼭 받으세요 !
자고일어나니까 끝나있드라고요 ㅋㅋㅋ

다행히 검사결과는
이상없었고요

그래서 아침을 챙기게 되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밥을 먹고싶지만
손이 많이가기때문에



요 요플레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요플레는 먹으면 좋다고
생각하기때문에요 ㅋㅋ
아닌가요 ?? 잘 몰르겠어요

그냥 맛 나니까요 ㅋㅋㅋ

그냥 먹으면 아쉬워서



코스트코가서 요놈도 엎어왔습니다
코스트코 그래놀라에요

그래놀라 첨 먹어보는데
괜찮더라고요

특유의 향이 조곰 나긴 해요



아침마다 좀 일찍 일어나서
아침식사대용으로 이렇게 먹고있답니다

안먹는것보다는 좀 난거같아요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