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건대 라멘 맛집 :: 멘야산다이메 일본 라멘

 

 

 

 

 

 

 

 

 

안녕하세요 ~

 

벌써 불금이네요

 

다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몸이 안좋아서 집에서 요양중이네요 ㅜㅜㅜ

 

그래서 이렇게 늦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몇일전 다녀온 건대에 위치한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에 대해서 소개 드릴까 해요

 

 

 

 

 

 

여기가 멘야산다이메 입구에요

 

 

 

 

가게 들어가니까 입구 쪽에서

 

직원분이 면을 직접 만들고 계셨어요

 

왠지 더 믿고 가게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여기가 주방이에요

 

들어가니까 한분 먹고 계셨어요

 

 

 

 

 

 

이게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 일본어라

 

정신이 어질어질 해요

 

그래도 한글로 라멘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쉽게 선택할수 있었어요

 

 

 

 

 

 

돈코츠 라멘과 츠케멘을 시켰어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생각나서 또 먹고 싶네요 츄르릅 하~

 

 

 

 

 

이게 돈코츠에요

 

국물이 찐하죠

 

저 계란반숙 (?) 정말 맛있어요

 

일단 라멘이 나오면 국물 한그릇 부터 떠야죠 ㅋㅋㅋ

 

 

저는 원래 라면 국물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요 일본 라멘은 국물이 정말 진해서

 

맛있더라고요

 

국물을 바닥까지 다 먹어버려요 ㅋㅋㅋ

 

 

 

 

요게 츠케멘이에요

 

면이 저렇게 따로 나오고요

 

저 국물에 찍어서 먹는거에요

 

좀 매콤한 맛이에요

 

 

 

 

요렇게 찍어먹으면 되요 ㅋㅋㅋ

 

안에는 고기랑 양파랑 파 요것저것 많이 들었어요

 

면을 요로코롬 찍어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정말 끝내줘요 ~

 

강추강추

 

 

 

 

 

모두 불금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