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잡화점

[건대디저트/건대와플] 건대에서 후식으로 달달한 와플 ~ ^^

 

 

 

 

 

 

 

 

 

건대 에서 식사 후에

 

달달한 디저트 한입 하고 마무리 해야되죠 ㅋㅋㅋ

 

항상 배는 디저트배가 따로 있으니까요 ㅋㅋ

 

디저트 배도 채워줘야 든든 하자나요 ~

 

디저트로 달달한 '와플' 어떠세요

 

 

 

건대 입구역 6번 출구로 나오면

 

금방이에요

 

6번 출구 나와서 첫번째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되요 ~ 

 

 

 

 

 

 

 

 

 

매장 입구에요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아요

 

요새는 테이크아웃 가게가 많은 이유 인거 같아요

 

그래도 안에서 커피와 함께

 

와플을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

 

가게가 가까워지면

 

달콤한 와플냄새가 유혹한답니다 ~

 

 

 

 

 

두둥 !!

 

하... 와플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 사진을 보고 바로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와플이 탄생하는 기계 !!

 

냄새가 정말 끝내줬어요

 

 

 

 

 

 

와플과 커피를 이렇게 팔고 있어요

 

(조명떄문데 글씨가 살짝 가렸네요 ㅜㅜㅜ)

 

와플 종류가 정말 많죠 ~~

 

정말 고민 되더라고요

 

 

 

 

 

아무리 디저트가 좋아도

 

밖에서 서서 먹을순 없자나요

 

이렇게 내부에 테이블이 준비 되었어요

 

추운날 안에서 따듯하게

 

와플님을 커피와 함께 즐길수 있어요

 

 

 

 

저는 고민끝에

 

누텔라 와플이랑

 

크림치즈 와플을 선택했어요

 

크림치즈를 선택하게 되면

 

크림치즈 위에 과일을 올려주드라고요

 

그 과일을 선택할수 있어요

 

사과, 딸기, 키위, 망고, 블루베리

 

이렇게요

 

저는 바로 딸기를 외쳤습니다

 

 

 

 

와플 두께 보세요

 

정말 두꺼워요 !!

 

최고 !! 맛도 정말 좋아요

 

 

 

 

와플을 나눠먹기 위해서

 

반으로 짤르고 있어요

 

합 !!!

 

정말 쫀득쫀득해서

 

잘 안 나눠저요

 

 

 

 

하... 안에 크림보세요

 

정말 빨리 입에 넣고 싶네요  ㅜㅜㅜ

 

 

 

 

안에 크림치즈가 정말 많이 들었죠

 

 

 

 

요건 누텔라에요

 

와플 단면도 보세요

 

정말 쫀득쫀득해요

 

 

 

 

 

 

 건대에서 식사후에

 

달콤한 디저트가 땡긴다면

 

달콤한 와플 추천 드립니다 !!

 

그럼

 

20000